선릉 for Dummies

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에 대한 문의나 의견을 남겨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겠습니다. 처리 결과는 의견·문의 게시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정자각 위에는 마치 잡귀를 쫓고 군왕을 호위하는 무사 형상의 조형물들이 설치되어 있어 신기했습니다.

제가 멋모르고 표지판 보고 걸은 길. 입구에서 가운데길로 쭉 걸어가다 선정릉 묘역 가운데에 있는 야트막한 동산으로 올라갔습니다. 보시다시피 계단이 나타나요 ㅎㅎㅎ ​​

선정릉 테두리를 강남구에서 운동트랙으로 설치해 놓아서 사철주야 운동 인구가 많다. 수년의 리모델링으로 관리와 조경이 꾸준히 개선되기 때문에 방문객도 상당하다. 특히 점심시간에 식사 후 산책하는 인구가 많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황토한증막이 좀 조용한 편이었고, 저는 건강을 위해 주기적으로 소금방에서 찜질을 해주는데 면역력이 쑥쑥 올라갑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죽을지언정 어찌 감히 없는 말을 꾸며 공초할 수가 있겠습니까. 일본에 맹세한다면 반드시 믿어주지 않을 것이니 내가 조선에 맹세하는 것을 허락하여 준다면 사흘 내로 죽겠다는 맹세라도 굳이 사양하지 않겠습니다. 대저 나의 사정이 매우 애매하니 대마섬으로 돌아가서 변정(辨正)한 뒤에 다시 나와서 죽게 된다면 선릉오피 죽어도 여한이 없겠습니다."

콩비지와 피양 만두가 이곳의 대표 메뉴지만, 할머니가 옛날 방식을 고수하며 만들어내는 비지전골 또한 이 집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 반찬은 손님들이 먹고 싶은 만큼 덜어 먹을 수 있게 준비돼 있다.

머무를 정 테이블에 젓가락만 있어서 카이센동 예쁘게 떠 먹으려고 숟가락을 요청드렸는데 생각보다 귀여운 비주얼의 숟가락 때문에 웃겼어용ㅋㅋㅋ 작고 귀여워,,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화창한 날씨에 자녀들을 데리고 나온 유모차 부대의 어머님들과 아이들이 참 귀엽습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자 명시 필수 영리적 사용 불가 내용 변경 불가 저작자 명시 필수 - 영리적 사용 불가 - 내용 변경 불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